독도 관련 이런 시나리오는??

과거 이러한 협약이 있었습니다. 그당시에도 조선과 일본과 비슷하게 동맹국이었죠. 그리고 어느정도 미국힘을 믿는 파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일본이 조선을 자신의 수중으로 넣을때, 미국은 딴지를 걸지 않았습니다. 왜그랬을까요?(깊게는 들어가지 맙시다.)

그것은 그 당시 일본과 미국이 밀약을 체결했기 때문이지요. 일명 유며한 가트라 테프트 밀약..이것이 무슨 밀약인지는 고등학생이상이신 분은 아시니라고 봅니다.

지금 상황이 웃기게 돌아가는것은 그당시랑 지금이랑 겹쳐보인다는 것이지요.

한번 최악의 시나리오를 써볼까요?(말 그래도 시나리오..소설이다.)

일부 사람들중에는 한국과 일본은 미국에 동맹국이기 이 둘이 싸우면 가만히 있지 않을것이다 라고 합니다. (가만히 있지는 않겠죠. 하지만 적극적이지는 않을것입니다.)
지금 현재 일본의 함대인 이지스함이 인도에 가 있습니다. 또한 그 함대는 현재 미국군인들에게 유용하게 쓰이고 있지요.

자 생각을 해봅시다.

지금 현재 미국은 중동의 이라크와 이란, 아시아의 중국과 러시아(?), 그리고 쿠바를 비롯한 남미국가들..현재 미국이 적이라고 부를만한 나라는 많습니다. 또한 미국이 보기에 이들은 맘에 들지 않지요.

그런데 이런상황(즉 일본이 미국에게 알랑방귀를 뀌는 상황)에서 일본이 미국에게 아시아는 저에게 맞겨주시고, 미국은 남미랑 중동만 신경쓰세요. 제가 아시아는 알아서 하겠습니다..라는 밀약을 체결을 했다고 생각을 해보자.

그럼 미국은 승낙을 할것인가? 아니면 승낙을 하지 않을것인가?

미국에게 한국과 일본이 싸우는 독도에 관해서는 전혀 관심이 없을것이다. 그리고 독도에 관한것이 일본과 미국과 밀약을 맺는데, 미국에게 전혀 망설임을 주지도 않을것이다. 왜냐하면 미국은 독도라는 섬에는 관심이 없고, 오로지 아시아지역에 미국의 손 발이 되어줄 국가만이 필요할뿐이니까. 그리고 그 손 발을 일본이 해주겠다는데, 미국이 찬성을 안할 이유는 없다고 본다.

결국 미국과 일본은 밀약을 맺게되고, 독도는 풍전등화..즉 한국과 일본이 국지전을 한다고 하여도(동해에서)상관하지 않을가능성이 생기는 것이다. 그리고 독도는 바다 한가운데…육지전이 아닌 해상전…해상전에 절대 불리한 한국이 이기는것은 거의 불가능..그리고 전쟁이 더 커지기 전에 미국이 개입해서 전쟁을 못하도록 더욱 큰 전쟁을 부른다면? 즉 남북전쟁…연계성이 있게 가능하지 않은가?

독도는 뺏기고, 미국의 최첨단무기의 무기의 북한공격..그리고 남북전쟁…말 최악의 시나리오가 아닌가?

현실에서는 아직까지는 미국이 중립적 입자이지만, 현재까지 한국이 미국에게 한 입장을 생각한다면, 이런 시나리오도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이 든다..

물론 이것은 최악의 시나리오…그리고 최악은 아니지만, 일본은 비슷한 전략으로 영국과 손을 잡았고, 한국이 독도라는 영유권을 주장할만한 근거를 없애는데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생각을 한다.

아 그리고 일본의 잠수함이 한국영해를 들어온다면….한국은 미국이 정보를 주지 않는한 알지 못한다고 한다…반대로 일본은 자체기술로 만든 탐사기가 있어서..알수 있다고 한다…해상전은 절대..불리..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