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은 절대 북한을 공격 못합니다.

6자회담이란걸 왜 하겠습니까? 그건 바로 미국과 북한 외에도 한국 중국 일본 러시아 역시 북한이란 곳은 지정학적으로 결코 놓칠수 없는 곳이기 때문입니다.

중국에게 북한은 절대 미국에게 내어줄 수 없는 곳입니다. 미국의 손에 들어가는 순간 압록강과 두만강을 경계로 세계최강 미군과 직접 경계를 맞대야 합니다. 중국이 왜 임진왜란과 6.25전쟁때 참전을 했다고 생각하십니까? 왜 조선을 사이에 두고 청일전쟁까지 벌였다고 생각하십니까?

그것은 한반도의 안보가 곧 중국 본토의 안보와 직결되기 때문입니다. 중국안보의 가장 큰 핵심은 타이완과의 양안이 아니라 바로 한반도 입니다.

이러한 상황은 러시아에게도 마찬가지 입니다.미군 함대가 러시아 극동인근의 청진항에 들어오는 순간 러시아는 그동안 신경쓰지 않았던 극동의 안보불안이 극에 달할 수 밖에 없습니다.

일본에게는 정 반대의 상황이죠. 만일 미군이 북한을 점령하게 되면 미군은 압록강과 두만강을 사이에 두고 중국과 러시아를 견제해 줌으로 인해서 일본의 안보불안이 해소가 됩니다. 따라서 북한문제에 있어 미국보다 일본이 더 강경한 것입니다.

한국의 입장은 절박합니다. 어떠한 경우에라도 한반도에서 전쟁이 일어나는 순간 한국은 회복 불능이 됩니다. 외국자본은 일순간 빠져나갈 것이고 한국의 주식시장과 한국화폐는 쓰레기가 됩니다. 기업들이 일거에 부도가 날것이고 대혼란이 일어날 것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한국 중국 러시아는 죽는 한이 있어도 미국이 북한을 공격 또는 점령하게 좌시하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미국으로서도 이라크에서 전사자가 이미 4000명을 헤아리고 투입된 전비만 해도 수백조에 이릅니다. 이로 인해 미국은 쌍둥이 적자에 시달리고 있고 지금 민주당은 물론 공화당에서조차 철군하라고 압력을 넣고 있는 판에 추가로 북한이나 이란이라뇨…미국이 BDA자금까지 돌려주고 북한에게 이리저리 끌려다니는 것을 보십시요.

세계정세를 조금만 읽어 보아도 미국이 북한을 공격할 가능성은 1%도 안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부시가 홱가닥 미치지 않는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