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을 옹호하는 자들에 대한 의문

1. 좌익 운동권들이 줄기차게 주한미군의 전술핵무기를 철수시키라고 해서 1991년 철수했거늘..
저들은 왜 북한의 인권탄압이나 범죄행위, 핵무기에는 분개하지 않는가? (방어용이고 절대로 사용 안할까봐?)

2. 햇볕정책으로 수많은 현금, 물자가 북으로 올라갔고, 이는 북의 전체 국부로 본다면 커다란 이익 이었음에도, 왜 탈북자는 계속 늘어나고 굶어 죽는 사람이 있는가..?
그럼 그 지원은 어디에 쓰였단말인가?

3. 개성공단에서 전체 북한 근로자에게 주는 총 임금액이 60억원에 불과하다..고 말하는 자칭 진보주의자들은 왜 상대적으로 환율을 평가하여 60억원을 북에 맞게 적용시키지않는가?

4. 캘리특사가 방북시 연료봉 하나를 조사해서 플라토늄을 추출했던 사실을 그가 추궁하자 궁지에 몰린 강석주가..우린 이미 핵을 갖고 있다..라고 실토하여 미국이 속은 것을 알고 사태가 지금에 이르른 것이거늘
왜 자칭 진보주의자들은 94년 합의는 미국이 깼다고 주장하는가?

5. 왜 자칭 진보주의자들은 한결 같이 주가가 동요하지 않은 것 만을 예로들어, 햇볕 정책의 성과가 대단했다고 주장하는가?
외국인이 순 매수에 나섰지만 ,그 외의 우리기관투자가나 개인들은 거의 모두 순매도였는데..
또한, 외국인들도 순수 투자의도로 여겨지는 자금은 이탈 조짐을 보이고 단기차익을 노리는 자금이 주로 집중 매수에 들어 갔다는 것은 왜 말하지 않나?

그리고 북핵이 미국에 대항하는 것만이 목적이라고 지껄이는 무뇌아들이 꽤나 있던데, 그게 우리나라를 위협하는 수단으로 작용하지 않을 거라는 보장이 어디 있나?
이래서 친북좌파놈들은 살려둬선 안될 쓰레기들이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