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플러들 그리고 elan 님께

네티즌 분들 댓글 쓰시는것을 보면 많은 분들이 진지하고 논리적으로 답변합니다. 그러나 몇몇 분들 보시면 인터넷상 아니면 말 하지도 못할 욕설을 퍼부으면서 얼굴 안보인다고 날뜁니다. 이런식으로 하면 elan 님이 말한것처럼 네티즌= 개티즌이라는 것을 인정하는 꼴밖에 안됩니다.
그리고elan 님께 하고 싶은 말은 말을 좀 가려가면서 해주셨으면 합니다. 이성을 잃고 마음대로 배설하는 쓰레기라느니 국민성이 어쩌느니 하는 말 쓰면 짜증납니다. 그리고 존댓말 써주세요. 저도 초딩짓 하라면 얼마든지 욕하고 반말까고 할 수 있고 elan 님 글 읽으면 열받고 하지만 욕 안합니다. 어떻게 생각해 보면, 네티즌들이 댓글에 욕하는 것을 님이 이해하셔야 할지도 모릅니다. 우리나라가 워낙 일본에 호되게 당해서 일본관련 이슈만 나오면 어쩔수 없이 흥분하게 됩니다. 최소한 저는 그럴 수 밖에 없다고 봅니다.
마지막으로 하나만 더. elan 님이 하신 말씀중에 ‘네티즌들이 어려서 좀 잘 낚인다’고 했는데, 이런 글 올려서 들끓게 해놓고 ‘너네들은 낚인거야’라고 생각하며 혼자 즐기니까 좋습니까? 그런 말들을 써놓은 것을 보면 elan님이 우리나라 국민들 욕하기 전에 자기 스스로를 돌아보며 반성해야 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