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코이야기!! 애국자라면 제발 읽어 주세요..

확실히 요코 이야기는 한국사람들을 비하시키는 글들이 많아, 저도 상당히 열받았었습니다. 하지만 더 열받는건 한국사람들은 말로만 그책이 잘못돼닸고하니, 미국은 왜 그 소설이 잘못 됐는것이 알수 없지 않습니까?
게다가 그 책은 소설이라서 미국사람들이 더욱더 이해할수 없을 것입니다.그럼 우리는 미국사람들에게 그책이 단지 소설일뿐 진실이 아니라는 것을 알려 주어야 합니다. 미국사람들이 한국역사에 대해 모르는것은 너무 당연합니다. 입장을 바꿔서 생각해보면 한국이란 나라사람들은 일본소설가가 쓴 허구한 소설을 가지고 저렇게 날리랴라는 생각을 해보십시오. 그럼 저희들은 소설이라도 자기나라 욕하고 그책으로 인해 한나라의 역사를 편곡하다고, 정말 억울하다고, 역사적인 이유를 넣어가며
이책을 비판하다면 이책을 교과서예 넣지말라는 항의문을 넣는다면, 미국사람들은 이글을 읽고 적어도 한국사람들이 이책 때문에 상당히 열받아있고, 자기들의 역사까지 위태로 워지는구나라는 생각을 만들게 하면 돼지않습니까. 지금 미국 교과서에는 동해를 일본해라고 써있습니다. 저희들이 그냥 말로 일본해는 동해다, 라고 한국사람들만 인정안하고 다른나라들이 인정하면 무슨 소용이 있습니까. 일본사람들이 야금야금 한국의역사를 집어 삼키는 것이 저는 점점 눈에 보입니다. 지금이라도 그런 야비한 일본인들이 한국을 넘보지 못하게 이유와 근거를 대야지 그저 목소리 높혀 잘못됐다고만 하면 죽었다 깨어나도 일본과의 문제들은 해결 돼지 않습니다.그저 흥분하며 목소리 높이는 것이 우리가 싫어하는 이상한 정치가들 같지 않습니까? . ..본이 아니게 글이 길어 졌군요. 그러니까 제가 하고 싶은 말은 그저 마냥 흥분하기전에 충부히 생각한다음 모든 나라 사람들이 인정할수 있도록 이유와 근거를 대면 항의 하자는 것입니다. 저 혼자만 미국사이트 교육사이트 같은 곳에 그 에 비판의 내용을 쓸수 없습니다. 제발 흥분 좀 가라 앉힌다음 비판하는 글을 미국사이트에 써주시거나, 한국사람에 대한 책을 써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욕을 써가며 악플을 써주시마시고, 만약 제 생각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시다면 비판해주셔도 감사하겠습니다. 제가 비록 미국에 있더라도, 한국사람인것이 떳떳하고 자랑스럽습니다. 그러니 제발 미국에 있다고 매국놈이라고 하지않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이 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