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은 OECD 통계기준 세계 1위의 빚더미국가

일본은 OECD 통계기준 세계 1위의 빚더미국가.

일본인의 자신 및 해외채권을 모두 끌어모아도 일본의 빚중 20%도 갚을 수 없다
^0^

지방자치제 포함 비공식적 빚은 1500조엔에 이름.

그리고 친일파들이여. 착각하고 있는게 있던대, 보통의 배웠다던 일본인들도 일본이 러시아나 중국과 같은 레벨의 강대국이 아니라고 인식한다. 그런데 여기에서는 미국을 능가하는 초강대국이라고들이라고 말하고 있으니. 쯧쯧….

어쨋든 일본이 현재 세계 경제전문가들로부터 성장이 멈춘 노소국(늙고 힘없는 국가)라는 말을 듣는 처지에 앞으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답은 하나.

더이상 정체되어있는 내수에 의지하지 말고 일본정부가 1990년대 초반부터 추진했던 IT산업육성전략으로 세계시장에서 막대한 돈을 벌어야한다는 것인대…

현재 삼성전자 한개에도 일본의 10대 전자대기업들의 순이익을 합쳐도 이기지못하고 있으니. 쯧쯧…..

아무리 일본인들과 친일파들이 삼성전자에 대해서 헐뜯고 왜곡해도 결과는 삼성전자 1개에도 못 미치는 오합지졸의 일본전자 대기업들입니다.

자칭 우주최강의 부품을 소유한 일본의 전자기업들의 처지는 왜 이렇습니까?
응?

유럽이나 구미의 배웠다는 중산층 사람들 삼성기업이 2000년대 초반까지는 몰라도 현재 한국기업인지 알고있는 사람들 10에 8입니다.

왜 석가모니를 비롯한 친일파들은 너무나도 눈에 보이는 자기합리화로서 이렇게 한국이나 한국의 기업들에 대해서 부정하려고 할까요?

그만큼 한국이 컸다는 거지. 원래 밀리는 자는 어떻게든 견제하려고 발악하기 마련.

PS:석가모니씨. 허구한날 방구석에 앉아서 한심한 짓 하지말고 직장을 구하세요.
ㅋㅋㅋ

당신이 여태까지 올렸던 허무맹랑한 글 다 모아봐서 읽어봤는대 언제 만화연재하듯 멋지게 제목달아서 게시판에 모두 세워볼까요? (웃음)
내용들을 보니 모두 기가 막혀 웃어버렸던.

저는 직장을 다니니까 시간나면 올리겠습니다. 귀찮아서 안 할수도 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