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제국주의/중국중화사상밟아버리려면

결국엔 통일한국 입니다.

지들이 뭐라고 지껄이건 상관없습니다.

저 인간들은 한반도에 통일한국이 등장하는게 존내 겁나는 겁니다.

‘땅덩이도 손바닥 만한게, 머릿수도 별로 안되는 거지나 다름없던 나라가 30년 정도만에 경제력 세계 11위, 군사력 세계 6위라고? … 그것도 남한만 봤을때?… 북한은 존내 못사는데, 뭔놈의 웃긴 나라가 군사력은 세계 5위.. 지하자원이 묻혀있을 가능성도 제기되고 있고..
만약에 저것들이 제대로 합체되면 어떻게 되는거야? 이런 쉬~벌 생각하기도 싫다 ㅡㅡ;; ‘

이런 생각을 하고 있는 거죠.

그러니깐 일본은 6자회담 참여할 자격도 없음시롱 억지로 끼어들어서, 웃기지도 않은 문제 끄집어내서 6자회담 파토내기에 정신없고, 북한의 문제점은 항상 부각시키면서 주변국과 이간질하기 열심이고,
중국은 웃기지도 않은 중화사상 펼치면서 이전까지 지들이 인정해오던 고구려사등 역사왜곡 완료하고, 동북공정 펼치면서 북한에 영향력 강화시키면서 지들이 북한 흡수할려고 사전작업 하는거고요.

그럼 우리는 어떡해야 하느냐? 여기서 제생각..

1. 역사 바로잡기 작업및 바른역사 세계에 알리는데 투자 대폭 증가.
일본역사왜곡이야 하루이틀 일이 아니었지만, 이제 그 이상으로 중국의 중화사상을 밟아버려야 합니다. 중화사상에 따르면 지구도 중국에서 만들었을거에요. 그래서 지구는 다 중국거다 이딴 소리 할걸요 ㅡㅡ
중화사상=웃기는 말장난임. 그걸 우겨대는 중국애들 머리상태를 정상이라 볼 수 없는게 당연함.

2. 군사력 현대화 및 지속적 증가
주변 여건도 고려하지 않고 무조건 감축부터 하고 보자는건 말도 안됨.

3. 그리고 아주 중요한 ‘통일에 대한 준비’
통일 꼭 해야 됩니다. ‘뭐 당장 사는데 도움되는것도 아닌데 선택사항 아니냐?’ 이런 소리 안됩니다. 통일의 시기는 선택사항이지만 통일은 필수사항입니다.
민족적 동질감, 원래 한민족이니까.. 이런 이유까지도 필요없구요. 일본의 제국주의, 중국의 중화사상 요런 되먹지 않은 것들에서 살아남고 언젠간 저런 사상들을 좌절시키기 위해서 필요한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