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eas Dokdo] 쯧쯧쯧..이러다 또 일본노므에게 먹힌다! 먹혀!

항상 되풀이 되는 감정싸음은 아무런 의미 없습니다. 지피지기 백전불패(知彼知己 百戰不殆) 라 했습니다. 그러면 우리는 지피(知彼)하고 있습니까? 일본이 어떠한 전략을 가지고 저렇게 난리법석을 지속적으로 나대는지…우리는 알고 있습니까? 뭐! 알아야 그에 대한 사료를 준비하든 (만약 그러면 안되겠지만..)최악의 경우 국제 제판소에 가서 판결을 하든 할꺼아닙니까?답답한 노릇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일본이 어떤 전략을 가지고 움직이는지 그것을 파악하고, 우리는 그에 맞대응하는 하수의 전략이 아니라 그보다 몇 수를 더 나아가서 일본의 극악무도한 만행을 뿌리 뽑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이 사안은 정부가 알아서 하겠지..이런 안이한 생각은 더 이상 하면 안되겠습니다. 정부와 국민이 같이 해야 할 일인 것 같습니다.아니요 어쩌면 국민이 해야할지도 모르겠습니다.(믿을 수가 있어야지…답답해서..)힘을 실어 줍시다. 독도를 지키는 사람들에게 힘을 실어 주어야 합니다.저도 노력 할렵니다. 그리고 우리 모두가 노력해 봅시다.다시는 후손들에게 부끄러운 역사를 되풀이 하는 일이 없도록 노력해 봅시다.비단 이번 사건이 일시적인 감정의 싸움으로 또다시 끝나서는 안될 것입니다.부르뜨고 지켜보고 또 지켜봐아 합니다. 한눈 파는 사이 일본은 한발자국 한발자국 또 다시 우리의 국토를 넘어올 것이기 때문입니다.역사를 뒤돌아보고 공부를 왜 합니까 과거를 거울 삼아 다시는 그러한 과오가 되풀이 되지 않도록 하자는 것 아니겠습니까임진왜란! 일제치하! 다음에는…..또다시 그러지 않으리라는 법 없습니다. 그리고 일본은 또다시 그러고 있습니다.역사는 되출이되고 반복된다고 했던가요….잊지 말아야 합니다. 잊지 말아야 할 게 비단 6.25만 아니라는 것입니다.아울러 중국의 대북공정도 대처해야 합니다. 독도만의 문제가 아니라 우리나라 전체 동서남북이 이러저리 야금야금 찢겨 나가고 있습니다.감정싸움은 결국 우리만 손해입니다.(아니면 차라리 주먹이라도 쌔든지…뭐 이건… 허구헌날 뭐 하자면 예산 타령하지 말고….맨날 실용만 외치지 말고….)적극적이고 지속적…지속적…지속적으로 일본의 만행을 알려야 합니다. 국제사회에 알려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선 일본의 전략을 철저히 분석할 필요가 있습니다. 일본의 땅덩어리가 사라지지 않는한 이 소리없는 전쟁은 계속될 것입니다. 독도를 빌미로 먼 훗날 우리 후손들에게 어떠한 만행을 또다시 저지를지 모릅니다. 아니요 우리가 철저히 준비하지 않는다면 일본은 또다시 우리나라를 넘볼 것입니다. 그것은 역사가 그것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다시한번 지피지기면 백전불패 라는 그 흔 한 명언을 다시한번 외치면서…그리고…. 후지산에 태극기를 꽂아 볼날을 기원하면서…우리모두 독도 지킴이를 넘어서 대한민국을 당당히 지키는 주인이 됩시다!Dokdo is a part of Republic of COREA’s own territory